수강후기
전체 4건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등록일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4 | [합격후기] 2026년 상반기 간호조무사 합격 수기입니다! ㅠㅠ 드디어 해냈어요! | 김*현 | 2026.04.05 | 120 |
| 3 | [취업후기] 실습 나갔던 병원에 바로 취업했습니다. 원장님 정말 감사합니다. | 이*영 | 2026.03.28 | 85 |
| 2 | [수강후기] 늦은 나이에 시작했지만 강사진분들 덕분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마쳤습니다. | 박*숙 | 2026.03.15 | 204 |
| 1 | 가미간호학원 찐 추천합니다! 시설 너무 좋고 다들 친절하셔요. | 최*지 | 2026.02.20 | 95 |